Register 2025.04.01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전국축제현장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의 봄 꽃놀이를 즐기는 ‘단게 하나사키 축제’ 개최

송고시간 2025.03.27 13:32



[nh뉴스] 아오모리의 문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온천 리조트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에서는 4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꽃 피는 봄을 맞아 아오모리만의 특별한 꽃놀이 축제 ‘단게 하나사키 축제’(단게 하나사키: 아오모리 사투리로 ‘꽃이 많이 피다’)를 개최한다.

바뀌는 계절에 따라 아오모리의 사계절을 표현하는 회랑이 봄을 알리는 오솔길로 더욱 화사하게 변신한다. 눈으로 하얗게 덮였던 아오모리의 오솔길이 봄의 색으로 물들어 가는 모습을 담은 회랑은 포토존으로 추천한다. 또한 벚꽃 그림이 그려진 아오모리의 과자 남부 센베이로 운세를 볼 수 있는 ‘먹을 수 있는 벚꽃 미쿠지’도 선보이며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그 외에도 봄의 이벤트를 대표하는 네부타 하나사키지이상이 등장해 꽃잎이 흩날리는 퍼포먼스와 함께 벚꽃 아래에서 술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펼쳐진다.

또한 여러 색깔의 꽃으로 장식할 수 있는 도인(道人) 미니 하나카사 체험과 온천에서 벚꽃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간도 준비돼 긴 겨울을 지나 봄을 기다려온 아오모리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노천탕 우키유(浮湯) 주변 연못에는 네부타 기법으로 만든 벚꽃이 만개한 한 그루의 벚나무가 서 있고 수면 위에는 아오모리의 전통 유리 공예품이 은은하게 떠 있다. 밤이 되면 조명이 켜져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지며 꽃놀이를 즐기는 듯한 특별한 노천탕 체험을 만끽할 수 있다.

기사인쇄 | 김형욱 기자 kungdunge@naver.com



NH뉴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029

Follow MS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