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투어,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한 ‘Zoom in 프랑스’ 기획전 출시
[nh뉴스] 모두투어는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를 확산하고자 ‘Zoom in 프랑스’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친환경 에어프랑스-KLM을 이용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지속가능성이 인증된 항공유(SAF, Sustainable Aviation Fuel)를 사용하는 항공편을 이용한다. SAF는 폐식용유, 합성 연료 등을 활용해 생산되며, 기존 화석 연료 대비 탄소 배출량을 최대 80%까지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연료다.이번 기
2025.03.20 13:18
모두투어, 함께라서 더 행복한 여행 ‘펫과 함께’ 기획전 출시
[nh뉴스] 모두투어는 반려견과 함께 베트남을 여행할 수 있는 ‘펫과 함께’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현재 국내 반려동물 인구는 약 1500만 명에 달하며,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Pet+family의 합성어)’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날 만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되고 있다.이에 모두투어는
2025.03.18 13:28
모두투어 ‘2025 일본은 지금, 벚꽃 만끽’ 기획전 출시
[nh뉴스] 모두투어는 일본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2025 일본은 지금, 벚꽃 만끽’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일본 벚꽃 개화 시기는 지역에 따라 다르며, △규슈(3월 중순~4월 초순) △오사카(3월 하순~ 4월 초순) △도쿄/시즈오카(3월 하순~ 4월 초순) △홋카이도(4월 하순~5월 초순) 순으로 이어진다.모두투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2월 28일까지의 예약일 기준으로 3월~4월 일본 내 지역별 비중은 오사카(31%)가 가장 높았으며, 그 뒤를 이
2025.03.05 13:48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의 방언을 알아보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 개최
[nh뉴스] 아오모리의 문화를 숙박으로 체험할 수 있는 온천 리조트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는 아오모리 방언을 사용한 체크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아오모리의 방언을 알아볼 수 있는 체험을 4월 2일부터 진행한다. 일본 내에서도 독특하기로 유명한 아오모리의 방언을 게임과 함께 다양한 체험으로 즐길 수 있다.먼저 아오모리의 방언으로 체크인하
2025.02.27 13:48
GS샵, 고물가로 집밥 늘면서 손질 새우, 주꾸미 등 ‘원물형 간편식’ 인기
[nh뉴스] GS샵이 지난해 6월과 8월 선보인 ‘궁키친 이상민 블랙타이거 새우’와 ‘궁키친 이상민 손질 통 주꾸미’가 올해 2월 말까지 15회 방송에서 9회나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주문기준 누적 매출액이 70억원에 달한다.두 상품 모두 품질이 우수한 원물을 선별해 먹기 좋게 손질한 뒤 특제 양념 및 소스 등과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타이거 새우’는 함께 구성된 ‘갈릭 감바스 소스’로 감바스를 손쉽게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볶음밥, 파스타, 튀김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도가 넓다. 주꾸미 역시 이상민 씨
2025.02.25 14:04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 전 제품 리뉴얼… 까멜리아오일포스 함유로 부드러움과 윤기 극대화
[nh뉴스] 파인투데이의 헤어 케어 전문 글로벌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전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까멜리아 오일’을 한층 더 발전시킨 ‘까멜리아오일포스’ 성분을 함유해 보다 탁월한 손상 케어와 윤기 효과를 제공한다는 것이다.츠바키는 지난 20년간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기 위해 까멜리아 오일의 효능과 모발 구성 성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연구해왔다. 엄선된 까멜리아에서 추출한 오일을 사용했고, 모발의 지질 구조와 더 가깝게 업그레이드해 모발 흡수에 보다 효과적으로 도움
2025.02.18 13:46
레드페이스, 간절기 재킷 정석 갖춘 여성용 후디 다운 출시
[nh뉴스] 기온 변화가 큰 간절기에는 아우터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다. 두툼한 헤비 다운을 준비하자니 곧 봄이 올 것 같고, 경량 다운을 준비하자니 아직 이른 것 같아 망설여지기 마련이다. 이런 고민을 덜어주고자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이너와 아우터로 모두 활용 가능한 여성 후디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이번에 선보인 ‘이지 튜브 다운 후디 우먼 재킷’은 경량성은 물론, 아웃도어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갖춰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25.02.13 13:51
모두투어, 대만·일본 특별 크루즈 기획전 출시… 단 하루 출발
[nh뉴스] 모두투어는 대만과 일본을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는 특별한 크루즈 상품으로 구성된 ‘대만·일본 크루즈’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정통 이탈리아 크루즈 ‘코스타 세레나호’를 탑승하며, 가성비 좋은 내측 객실부터 △오션뷰 △발코니 △스위트까지 등의
2025.02.06 13:59
모두투어 ‘북유럽 여행을 특별하게’ 기획전 출시
[nh뉴스]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특별한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장거리 대표 인기 여행지인 ‘북유럽’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북유럽은 매년 5월부터 9월까지 단 5개월 동안이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이 기간에는 풍부한 일조량과 온화한 기온 덕분에 여름철 대표 인기 여행지로 꼽힌다. 최근 북유럽 항공 노선의 공급석 증가에 맞춰 모두투어는 다양한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1월 31일 기준 올해 북유럽 지역의 예약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 증가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
2025.02.03 13:54
인천 곧바로병원, 로봇 수술기 ‘마코’ 도입… 로봇인공관절수술센터 개소
[nh뉴스] 인천 대표 척추 관절 병원인 곧바로병원(병원장 신승준)이 인공관절수술 로봇팔 ‘마코 스마트로보틱스’(Mako SmartRobotics™, 이하 마코)를 도입하고 로봇수술센터를 개소했다고 밝혔다.이번 도입으로 곧바로병원은 마코로봇의 운영을 통해 환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수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신승준 병원장은 “곧바로병원은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며,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25.01.31 13:44
GS25, 예능 콘텐츠 연계해 ‘국민 참여형 도시락’ 개발
[nh뉴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예능 콘텐츠와 연계해 시민들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국민 참여형 도시락’을 출시한다. 상품의 기획·개발·출시 단계에 고객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담아내는 ‘프로슈머(Prosumer, 생산과 소비를 동시에 하는 사람) 마케팅’ 전략 일환이다.GS25는 이번 상품 출시를 위해 유튜브 채널 ‘오오티비 스튜디오(ootb STUDIO)’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의뢰자’와 협업해 ‘국민 도시락 개발’을 주제로
2025.01.21 13:40
모두투어 ‘낭만 가득! 감성 더하기’ 겨울 국내 여행 기획전 출시
[nh뉴스] 모두투어는 겨울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낭만 가득! 감성 더하기’ 겨울 국내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모두투어 1~2월 국내 여행 예약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 증가했으며, 최근 정부의 27일 임시공휴일 지정 발표 이후 설 연휴를 활용한 국내 여행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2025.01.16 13:42
세인트조지 의과대학교, HPV 백신 대한 오해 바로잡아… 한국의 자궁경부암 예방 위해 노력
[nh뉴스] 서인도제도 그레나다에 위치한 세인트조지대학교(St.George's University, 이하 SGU) 의과대학이 인유두종 바이러스(HPV) 백신에 대한 잘못된 통념을 바로잡기 위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했다.HPV 센터(HPV Center)에 따르면 매년 한국에서 자궁경부암을 새로 진단받는 여성이 3000명을 웃돌며, 자궁경부암으로 인한 사망자 수가 1000명을 넘는다. 전 세계 여성 암 발생 순위 4위(fourth most common cancer)인 자궁경부암은 여전히 심각한 문제지만
2025.01.14 13:38
알파메디, 외국인 환자 유치 사업 본격 확장… 일본·중국·베트남·미국·대만 5개국부터 시작
[nh뉴스] 글로벌 의료 마케팅 전문 기업 알파메디(Alphamedi)가 외국인 환자 유치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한국 의료서비스의 세계화를 위한 행보를 강화할 예정이라 밝혔다. 알파메디는 초기 단계에서 일본, 중국, 베트남, 미국, 대만 등 5개국을 주요 타깃으로 선정하고 해당 시장에 맞는 전략을 통해 외국인 환자 유치를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알파메디는 글로벌알파미디어에서 병원 맞춤형 해외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파생된 기업이다.
2025.01.09 13:34
트리앤씨, 2025 NEW ‘사막소금 팩클렌저’ 더현대닷컴 단독 출시
[nh뉴스] 트리앤씨(TREEANNSEA)가 민감 피부를 위한 신제품 ‘사막소금 팩 클렌저’를 더현대닷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팩과 클렌징 기능이 합쳐진 제품으로, 강한 흡착력과 간편한 사용성을 특징으로 한다.사막소금 팩 클렌저는 파운데이션, 쿠션, 선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잔여물을 남김없이 지우며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간편한 클렌징으로, 과도한 세정으로 인해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세안 전 팩으로 활용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2025.01.03 13:33
호시노 리조트 오이라세계류 호텔 레스토랑 소노르, 설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겨울 한정 메뉴
[nh뉴스] 아오모리의 아름다운 자연 속 호시노 리조트 오이라세계류 호텔의 프렌치 레스토랑 소노르(Sonore)가 2025년 3월 23일까지 겨울 한정 메뉴를 제공한다.소노르에서는 오이라세계류 계곡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환상적인 경치와 함께 아오모리 특산품을 가득 사용한 겨울의 미각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한다.
2024.12.31 13:38
라한호텔, 로컬여행기업과 ‘목포 일출투어’ 패키지 출시
[nh뉴스]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잡은 라한호텔이 목포 지역 청년들이 만든 로컬 여행기업 ‘괜찮아마을’과 함께 ‘목포 일출투어’ 여행 패키지를 선보였다.경주, 전주, 울산, 목포, 포항 등 주요 관광 명소에 자리잡은 라한호텔은 올해 라한셀렉트 경주를 시작으로 ‘로컬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지역의 가치와 문화를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는 지난 여름, ‘괜찮아마을’과 협업해 로컬 여행
2024.12.23 13:40
프리미엄 광고